![]() |
▲ 20일 백야드빌더 성수에 꾸며진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에서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BAT>. |
이번 팝업스토어는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 프로 슬림에 캠핑 감성을 담은 ‘어디서나 즐거움을 부스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백야드빌더와 콜라보레이션 형태로 꾸며졌다. 백야드빌더 성수를 메인으로, 답십리, 분당 지점에서 각각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 |
▲ 20일 백야드빌더 성수에 꾸며진 ‘글로X백야드빌더’ 팝업스토어에서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사진제공=BAT>. |
또한 팝업스토어를 찾은 모든 방문객들은 두 브랜드의 아웃도어 감성을 담아 제작된 콜라보레이션 스티커를 받을 수 있으며, 글로 멤버십 가입 및 SNS 이벤트 참여를 통해 시원한 음료와 글로 프로 슬림 한정판 스킨 및 키링을 받을 수 있다.
한편, BAT는 글로의 위해 저감 초기 임상연구 성과를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발표한 바 있으며, 의학 학술지 ‘The Journal of Internal and Emergency Medicine’를 통해 글로의 단독 사용 시, 궐련 담배를 완전히 끊은 것과 유사한 수준으로 독성물질 노출과 흡연 관련 질병 유발 가능성을 저감한다고 확인했다.
[ⓒ 더 스타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