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한진 울트라브이 대표, 포르투갈에서 K-beauty PDO 필러 ‘울트라콜’ 널리 알려

이슈 / 한미경 기자 / 2022-07-05 15:37:33
  • 카카오톡 보내기
▲ 포르투갈 현지에서 라이브 세미나를 진행 중인 권한진 대표<사진제공=울트라브이 제공>
바이오 메디컬 뷰티그룹 울트라브이(UltraV, 대표이사 권한진)가 지난 7월 2일부터 4일까지 포르투갈 세미나에 초청되어 국내의 우수한 미용 의료소재와 기술력을 전파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세계적인 안티에이징 성형 트렌드로 떠오르는 미용성형 의료기기 및 리프팅실, 콜라겐부스터의 강점에 대해 강연하고 라이브 시연했다. 

 

참석한 의료진들에 따르면 실질적인 궁금증을 해결하고 최신 지견을 습득하는 등 혁신적인 노하우를 배울 수 있었다는 평가와 함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해외에서도 주목을 하고 있는 콜라겐부스터 울트라콜(ULTRACOL)은 PDO(POLYDIOXANONE) 성분으로 만들어진 미세구(microsphere)로 자가 콜라겐 생성을 자극해 볼륨, 리프팅 및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며, 입자 크기에 따라 스킨 부스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안전성이 입증되어 전 세계 의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만큼 세계시장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권한진 대표는 “현재 의료기기 및 소재, 기술, 브랜드가 어우러진 지속적인 미용의료 한류 시스템과 테크닉을 전파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미용 의료 시장의 새 장을 열어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류 활동을 통해 전세계에 K-beauty와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 더 스타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