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A-벤처스 (주)델리스, 3초면 ‘순간’ 육수 완성

동향 / 홍성민 / 2020-06-05 16:49:11
  • 카카오톡 보내기
농림축산부, 매달 농식품 벤처와 농식품 산업 이끌어갈 기업 선정
▲3초면 육수를 완성하는 '순간'을 출시한 델리스 주식회사 대표 김희곤<사진제공=농릭축산식품부>
[더스타트 = 홍성민 기자] 농식품 벤처와 농식품 산업을 이끌어갈 기업을 선정하는 A-벤처스로 델리스 주식회사가 선정되었다고 6월 5일 농림축산식품부가 발표했다.

델리스가 출시한 ‘순간’이라는 제품은 천연재료를 고착화 시킨 물질로 뜨거운 물에 넣으면 녹아 육수를 만들어낸다. 게다가 이번 신기술을 결합하여, 녹는 시간, 염도 등을 개선하여 신속하고 건강하게 육수를 만들어 낼 수 있다.

델리스가 자체개발한 동결건조 제조 기술을 이용하면, ‘순간’은 뜨거운 물에 넣으면 3초만에 육수로 바뀐다. 게다가 낮은 염도로 제작이 가능하여, 짜개 먹는 식습관 개선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이다.

기존 육수를 내기 위해서는 직접 우려내고, 재료를 건지고, 건진 재료를 처리하는 등에 번거로운 작업이 동반되어야 했지만, ‘순간’을 이용하면 이 모든 과정을 생략하고 손쉽게 육수를 만들 수 있다.

‘맛있는 육수를 만드는 정성은 그대로, 요리하는 시간은 빠르게’라는 슬로건을 앞세운 델리스의 김희곤 대표는 “제품명은 ‘순간’이지만, 소비자들을 생각하는 마음은 영원하며, 제품 개발에도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 더 스타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